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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 지속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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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 지속가능성

탈개발 이론에서 경제적 지속가능성은 미래의 수요를 훼손하지 않고 현재의 소비수준을 만족시키는 생산체계를 의미한다. '경제적 지속가능성'이 추구하는 '지속가능성'은 경제체제 자체의 '지속가능성'이다.

'경제적 지속가능성'의 개념은 힉스에 의해 시작되었다. 그의 고전적인 작품 가치와 자본 Z. 1939; 제2판 1946에서 힉스는 '소득'을 '한 기간 동안 소비할 수 있고 그 기간이 끝날 때에도 여전히 부유할 수 있는 양'으로 정의했다.

전통적으로, 경제학자들은 천연자원의 공급이 무제한이라고 가정했을 때,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기 위한 시장의 능력에 과도한 강조를 두었다. 그들은 또한 경제 성장이 그것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었다
생산 과정에서 파괴된 천연 자원을 보충하는 기술적 능력. 그러나 오늘날 천연자원이 무한하지 않다는 인식이 대두되고 있다. 경제 시스템의 규모가 커지면서 천연 자원 기반이 긴장되었다.

이것은 굿랜드와 같은 많은 논평가들이 통제되지 않는 성장과 기하급수적인 소비의 실현 가능성에 의문을 제기하게 했다.

Goodland 1995는 '경제적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정확하게 말하기 위해서는 '인간이 만든 자본과 그 대리 화폐...에 대한 유일한 초점에서 힉스 소득의 정의를 추출하여 다른 세 가지 형태의 자본 자연적, 사회적 수용할 필요가 있다'고 쓰고 있다
인간의 '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지속가능성

'경제적 지속가능성' 이론에 비추어 설계된 경제 시스템은 '환경적 지속가능성'의 요건에 의해 제약을 받는 시스템이다. 그것은 천연 자본의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자원 사용을 제한한다. 그것은 '환경적 지속가능성'을 희생하여 '경제적 지속가능성'을 달성하려고 하지 않는다.

지속가능한 발전의 문헌에서 양적 성장이 아닌 질적 성장의 형태를 추구하기 위해 지배적인 경제 성장의 교리를 경제 발전의 새로운 교리로 대체할 것을 요구하는 것은 흔한 일이 되었다.

계획실천에서의 경제적 지속가능성 실용적인 의미에서 '경제적 지속가능성' 이론을 구현하는 방법은 도시환경의 자연성을 향상시키면서 일반 대중, 특히 도시빈곤층의 도시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키는 도시설계 방법을 형성하는 것이다. 이 계획 접근법은 브라질인들을 위한 Lerner의 연구에서 발견된다

쿠리치바를 위한 레너의 활성화 프로그램의 중심은 버스 시스템이다. 쿠리치바 시는 주요 버스 노선 근처의 고층 아파트 건물만 허용하고 있으며, 이 중 아래 두 층에는 상점이 위치해 있다. 스토어 포함
근처에서, 거주자들은 덜 이동할 필요가 있다. 주요 아파트 단지와 버스의 근접성은 많은 통근자들에게 편리한 교통 접근을 제공한다. 버스 시스템은 느린 교통량을 통과하는 특수 차선의 빨간색 고속 버스, 지역 공급 버스의 적절한 조합입니다
그리고 시내에서 승객들이 순환할 수 있도록 해주는 버스들. 승객들은 토큰을 삽입하여 버스 정류장에 위치한 거대한 강철과 유리로 된 탑승 튜브에 들어간 다음 버스가 도킹하기를 기다립니다.

이것은 보통 요금 지불에서 낭비되는 시간을 절약함으로써 버스 시스템의 효율성을 높인다. 특별히 설계된 버스 자체가 자동차보다 빠르고, 싸고, 편한데, 하루 90만 명 이상의 승객, 즉 쿠리치바 인구의 3분의 2가 이 버스에 의존하는 이유를 설명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인기에 힘입어 쿠리치바의 대중교통 시스템은 무어, 1994년에 스스로 돈을 벌었다. Z. 쿠리치바는 '녹색 도시'이기도 하다. 러너는 공공공원 조성을 추진하고, 도심에 무성한 식물원을 배치하고, 개방된 공간을 보호하기 위해 '그린존'을 조성했다. 번화한 시내 도로가 보행자 전용 상가로 바뀌면서 그곳의 사업이 번창하고 있다. 법은 도시의 모든 나무를 보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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